교육이념과 비젼

홍보동영상에는 명꼬의 교육이념이 담겨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책, 아이들이 필요로 하는 책, 부모와 함께 할 수 있는 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명꼬의 연혁, 상품소개, 논산 고정리 마을과의 일사일촌을 맺어 도서관을 만들고 마을 주민들이 서로 어울리며 도서관을 이용하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의 명꼬의 비젼도 함께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싱싱일요일 (2007년 9월 2일 방영분)

KBS 2TV 싱싱일요일 프로그램에 명꼬와 논산 고정리 마을이 일사일촌 결연을 맺었어요. 명꼬 직원들이 논산 고정리 마을을 방문하여 메론따는 것을 도와드렸고 종가집 별채에 세계에서 하나뿐인 도서관을 마련해 드렸습니다.

고정리 마을 전체가 문화재인듯한 느낌을 받았으며 명꼬와 고정리 마을분들과의 정을 뜸뿍 나누었답니다. 특히 고정리 마을의 이정익 총무님과 힘드실텐데도 많이 도와주신 종가집 할머니가 아직도 생각나네요.

제17회 유아교육전 (2007년 11월 15일 ~ 18일 / COEX)

총 20부스 대규모의 독립부스로 참가해 부스 이미지부터 어머님들과 아이들이 마치 궁전에 온듯한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독서지도 전문가 40여명이 도서에 관심이 있는 어머님들에게 독서상담을 해드렸고 관심있는 도서에 대한 상담과 소유하고 계신 책에 대한 활용등에 대해 많은 정보글 제공해 드렸으며 4일간 10,000명의 고객분들이 명꼬를 찾아주셨습니다.

2007년에는 4월과 11월 두차례 코엑스 유아교육전에 참가하여 많은 어머님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그에 힘입어 더욱더 열심히 하는 명꼬가 되겠습니다.

명꼬 Vision 2007 (천안 상록리조트 / 전국대리점 230여명 참여)

전국 대리점 사장님 230여명 모시고 천안상록리조트에서 전국대리점 워크샵이 있었어요 오프닝 퍼포먼스(일명 레이저쇼)를 시작으로 성대하게 치러진 행사는 사장님, 전무님 말씀에 이에 우수대리점 시상식, 타악그룹 축하공연, 김혜연,배일호 가수의 공연까지 너무나도 흥미진진하게 이루어졌어요.

밤에 이루어진 캠프파이어는 우리들의 기억 속에 너무나도 아름답게 불꽃놀이로 수를 놓았고 그 분위기가 잠재워지기도 전에 뒷날 이어진 명랑운동회는 우리를 웃음바다로 만들어버리더군요. 안하실 것 같은 대리점 사장님들이 체력이 왕성해서인지, 상품에 눈이 어두워서인지 너무나 적극적으로 하셔서 모두들 즐거웠어요
모두들 너무 감사드리며 몸과 마음이 충전된 하나된 행사였습니다.
참가해주신 대리점 사장님 모두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